데스크톱 브라우저 호환성 표
Mozilla Firefox 52Google Chrome 57Apple Safari 11MS Edge 16
WebGL 지원지원함
GPU 블랙리스트가 적용됩니다. WebGL은 특정 구형 그래픽 카드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는 차단리스팅/차단 그래픽스 드라이버에 대한 Mozilla 위키 페이지와 차단리스트 및 허용리스트에 대한 Khronos 위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함
GPU 블랙리스트가 적용됩니다. WebGL은 특정 구형 그래픽 카드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는 차단리스팅/차단 그래픽스 드라이버에 대한 Mozilla 위키 페이지와 차단리스트 및 허용리스트에 대한 Khronos 위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함 
Safari 8 이상
지원함
웹 오디오 
(웹 오디오 참조) 
웹 오디오 API는 Unity WebGL 콘텐츠의 사운드를 재생하는 데 필요합니다.
지원함지원함지원함지원함
전체 화면 지원 
(전체 화면 지원 참조)
지원함지원함지원함
Safari 10.1 이상
지원함
커서 잠금 지원 
(커서 잠금 지원 참조)
지원함지원함지원함지원함 
Edge 13 이상
Gamepad 지원 
(Gamepad 지원 참조)
지원함지원함지원함지원함
IndexedDB 
데이터 캐싱 기능, PlayerPrefs 클래스 및 WWW.LoadFromCacheOrDownload에 사용되는 로컬 스토리지에 필요
지원함 
Firefox 42 버전 이하는 iFrame에서 실행되는 콘텐츠에 대해 IndexedDB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Firefox 43 이상 버전에서는 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지원함지원함 
Safari는 iFrame에서 실행되는 콘텐츠에 대해 IndexedDB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지원함
WebSockets 
네트워킹에 필요
지원함지원함지원함지원함
WebRTC 
WebCamTexture 클래스에서 요구됨
지원함지원함지원 안 함지원함
WebGL 2.0 
(WebGL 2.0 참조)
지원함 
Firefox 51 이상
지원함 
Chrome 56 이상
지원 안 함지원 안 함
asm.js AOT 컴파일 
asm.js는 브라우저에서 특별히 최적화할 수 있는 JavaScript의 서브셋입니다. asm.js 지원을 구현하는 브라우저는 Unity가 asm.js를 사용하기 때문에 Unity WebGL 콘텐츠를 더욱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함지원 안 함지원 안 함지원함
WebAssembly 
WebAssembly 또는 wasm은 웹에 컴파일하는 데 적합하며, 이식이 가능하고 크기와 로드 시간이 효율적인 새로운 포맷입니다.
지원함 
Firefox 52 이상
지원함 
Chrome 57 이상
지원함
Safari 11 이상
지원함
Edge 16 이상
Large-Allocation Http 헤더 
브라우저가 콘텐츠를 로드하는 데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충분한지 확인하는 데 유용합니다(Large-Allocation Http 헤더 참조).
지원함 
Firefox 53 이상
지원 안 함지원 안 함지원 안 함
Brotli 압축 
빌드 크기를 줄입니다(Brotli 압축 참조).
지원함지원함지원 안 함지원함

참고

  • Chrome은 생성된 JavaScript 코드를 파싱하는 데 많은 양의 메모리를 필요로 할 수 있으므로, 32 비트 브라우저에서 콘텐츠를 로드할 때 메모리 부족 오류 또는 크래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모리 고려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Recent posts